액체

오늘의 인디아 몬순 말라바

UVRT 2014. 10. 30. 19:26


추출량을 늘려서 그런가, 굉장히 부드러운 맛이네요. 뒷 여운이 좋은 커피입니다.


향도 뒤에 남고 맛도 뒤에 남아. 부드러운 산미감 속에 살짝 달콤함이 감돌고, 쓴맛이 마무리를 해줍니다. 견과류 향과 연기 내음이 납니다.


수색은 적갈색이네요. 원래 커피는 단 음식과 먹으면 맛이 더 좋아진다고 합니다. 만화책에서 그렇게 말했어.







보통 오일리하다, 라고 하면 농도가 진한 느낌이라고 생각하고 드라이한 바디는 좋게 말하면 깔끔하고 나쁘게 말하면 물맛이나 허전함을 줍니다.


하지만 몬순 말라바의 기름지지 않은 바디는 풍부하고 매끄러운 중량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역시 커피건 홍차건 습도가 높아보이는 게 저에겐 최고인 것 같네요. 짙네요. 선물받은 초콜렛은 우유맛이 많은 것 같습니다.맛있네요.